ArtiosCAD에 새로 추가된 기능 - Esko

ArtiosCAD에 새로 추가된 기능

October 23 2015

ArtiosCAD에서는 이제 디스플레이와 다중 부품 포장 프로젝트 워크플로우가 훨씬 빨라집니다.

하나의 작업 공간에서 부품이 여러 개로 구성된 포장재나 POP 디스플레이를 디자인한다는 것은 대단히 까다롭기도 하고 약간은 직감에 어긋나는 작업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ArtiosCAD가 단 하나의 작업 공간에서 복잡한 프로젝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게 되었습니다.

  • 하나의 캔버스에서 디자인
  • 각 부분에 고유한 보드 할당
  • 각 부분별로 고유한 데이터베이스 정보
  • 액세서리 부품을 비제작 부품으로 통합할 수도 있음



특징 이점
하나의 캔버스에서 디자인 POP 부품을 모두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부품의 업데이트가 누락되는 등 실수를 배제합니다.
각 부분에 고유한 보드 할당 여러 가지 보드를 혼합하여 사용한 부품을 디자인하여 한꺼번에 볼 수도 있습니다.
각 부분별로 고유한 데이터베이스 정보 고유한 설명과 특성을 사용하여 각 부품을 쉽게 구별합니다.



디스플레이의 여러 부분을 단 하나의 작업 공간에서 디자인

ArtiosCAD에 새로 마련된 Canvas File은 일종의 마스터 디자인 템플릿입니다. 디자이너가 단 하나의 캔버스에 모든 부품, 피스를 만들어 놓고 서로 어떤 작용을 하는지 확인해볼 수 있죠.


단 하나의 작업 공간에서 여러 부품 디자인

하나의 디자인 캔버스에 부품 목록 활용

디스플레이를 만들고 나면 미술 작업을 해야 하는 부품만 그래픽 디자인 부서에 보내면 됩니다. 디스플레이 전체를 보내지 않아도 되므로 혼동을 초래할 가능성이 없어집니다.


하나의 디자인 캔버스에 부품 목록 활용

액세서리 부품을 비제작 부품으로 통합

운송용 팔레트나 조립용 하드웨어 등 디자인과 무관한 요소를 워크플로우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을 '비제작(non-production)' 부품이라고 부릅니다.


액세서리 부품을 비제작 부품으로 통합

여러 가지 서브스트레이트로 제작한 부품에 고유한 설정 지정

ArtiosCAD는 부품 하나하나에 고유한 보드를 할당하는 특징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서브스트레이트를 여러 가지로 혼합해 만든 부품을 디자인하여 한꺼번에 볼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서브스트레이트로 제작한 부품에 고유한 설정 지정

부품별로 고유한 데이터베이스 정보 보유

부품 하나하나에 고유한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저장하여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부품을 출력할 때 각자 따로따로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더구나 개별적인 부품 파일을 편집한 경우 ArtiosCAD가 변경 내용이 있음을 알아채고 마스터 Canvas File에 이 내용을 업데이트하게 해줍니다.


부품별로 고유한 데이터베이스 정보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