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플로우 자동화로 더 많은 주문을 짧은 시간 내에 처리 - Esko

워크플로우 자동화로 더 많은 주문을 짧은 시간 내에 처리

October 20 2015

맞춤 제작은 곧 자동화를 의미합니다.

오늘날의 간판과 디스플레이 비즈니스는 맞춤형 제품을 제작한다는 데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성장세가 꺾일 것 같지 않습니다. 이외에도 회전 시간 또한 주문을 처리할 때마다 점점 더 짧아지는 것 같죠.

이처럼 구체적인 주문을 따라잡으면서 고객이 원하는 빠듯한 마감 시한을 맞추는 동시에 수익성도 그대로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적 자본을 확충하려는 계획이 없으시다면, 주문을 처리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을 권해볼 만합니다. 그런 경우라면 워크플로우 자동화가 정답입니다.

맞춤 제작 간판과 디스플레이

 

i-cut으로 간편한 워크플로우 자동화

사전 인쇄 워크플로우의 새로운 기준

자동화 방식을 도입하면 유입되는 파일을 구조적이고 일관된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따라가면 새로운 작업에 대해서도 표준화된 대비 과정과 업무 준비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통합 마감 솔루션

사내로 접수되는 고객 파일과 인쇄, 마감 사이의 절차를 확실히 간소화하려면 통합형 마감 솔루션이 미래를 향한 최선의 나아갈 길입니다.

  • Esko의 사전 인쇄 자동화 소프트웨어인 Automation Engine은 효율성과 처리량을 늘려줍니다.
  • Kongsberg 디지털 마감 장비는 유연성을 높여주고 개별적으로 맞춤화된 출력의 범위를 늘려줍니다.

 

AE Kongsberg 테이블 자동화
사전 인쇄부터 인쇄, 절단까지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해주는 Automation Engine

 

자동화 작동으로 제작 시간 신기록 경신

자동화된 워크플로우와 단연 강력한 절단 솔루션을 사용한 덕에 유럽의 일류 개인화 제품 인쇄 업체인 PhotoBox에서는 세상에 하나뿐인 품목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의 늘어만 가는 수요를 감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Kongsberg XN22와 Automation Engine의 합침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기회가 열릴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회사도 캔버스 부서를 넘어 여러 가지 다른 제작 요소도 자동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 James Lawrence-Jones, PhotoBox 그룹 기술 혁신 담당자 [자세한 내용 읽기]

PhotoBox